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식,코인

업비트 유의종목, 시린토큰 상폐?

by 프로궁금러 2021. 3. 24.
반응형

업비트 유의종목, 시린토큰 상폐?

 

 

 

업비트는 코인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어요. 코인들의 전망을 지켜보며 전망이 불투명하거나 밝지 못하다고 판단되면 유의종목으로 분류해요. 투자자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말이죠.

 

 

 

 

 

17일, 지난 주 수요일에 업비트에 유의종목에 대한 공지가 올라왔어요. 공지 내용을 보면 총 8종의 코인이 유의종목으로 지정됐어요.

 

 

 

 

 

 

 

 

시린토큰도 유의종목으로 지정됐는데요. 각 유의종목마다 지정 사유가 명시되어 있어요. 시린토큰이 유의종목으로 지정된 이유는 3가지예요.

 

1) 사업 지속 가능성

2) 블록체인 네트워크 활동

3) 글로벌 유동성

 

이 세 가지를 종합적으로 판단한 결과로 시린토큰은 내부 기준에 미비하여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업비트 유의종목 중 하나로 지정됐어요.

 

 

 

 

 

시린토큰에 대해 간단히 살펴 볼게요. 시린토큰은 17년에 발행된 코인이에요. 시가총액은 어제 기준으로 307.1억원이에요. 총 발행한도는 572,166,104개. 아직은 그냥 그런 잡코인 중 하나예요.

 

 

 

 

 

 

 

 

시린토큰이 업비트 유의종목으로 지정되자마자 상폐설이 돌기 시작했어요. 빠르면 이번 주 내에 상폐 되는 게 아닌지 사람들이 예측하고 있죠. 그 향방은 아무도 알 수 없어요. 하지만 업비트 유의종목으로 분류된 이상 시린토큰 상폐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예의 주시하고 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시린토큰 상폐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많은 코린이들이 시린토큰을 사야하냐 말아야 하냐 고민하고 있어요.

 

 

 

 

 

보시는 것처럼 시린토큰 상폐 가능성에도 최근에 호가가 엄청나게 상승했거든요. 놀랍게도 시린토큰이 유의종목으로 지정된 17일 이후에 두 번이나 급등을 했어요. 이러니 사람들이 혹할 수밖에 없죠.

 

시린토큰이 유의종목으로 지정된 이상 상페가 될지 안 될지는 아무도 알 수 없어요. 괜히 들어갔다가 잘못하면 크게 물릴 수도 있고요. 아니면 상폐가 돼서 크게 익절 해야 할  수도 있어요. 그러니 투자에 유의하는 게 좋아요.

반응형

'라이프 > 주식,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스탁 장점과 단점  (0) 2021.03.29
업비트 호가창 보는법  (0) 2021.03.25
업비트 매도방법  (0) 2021.03.22
업비트 매수방법  (0) 2021.03.19
키움증권/영웅문s 출금 및 지정계좌등록 방법  (0) 2021.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