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운동

멜킨 마스터킹 치닝디핑

by 프로궁금러 2020. 3. 29.
반응형

멜킨 마스터킹 치닝디핑

 

 

 

결혼하자마자 아내에게 철봉을 사고 싶다고 말했어요. 그때 아내가 반대 헀어요. 당시에 본가에서 시집살이를 하고 있어서 놓을 자리가 없었거든요. 3년 동안 시집살이를 하고 분가한 후에도 철봉을 사고 싶다고 말했지만, 안 된다고 했죠. 그러다 최근에 갖고 싶다고 다시 말하니 허락해줘서 주문했어요! 멜킨 마스터킹 치닝디핑이요! 

 

 

 

https://coupa.ng/bwSvTn

 

멜킨스포츠 마스터킹 치닝디핑

COUPANG

www.coupang.com

 

 

 

 

 

 

드디어 갖게 된 치닝디핑!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ㅠㅠ 치닝디핑이 있으면 아령보다 더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어서 꼭 갖고 싶었거든요! 진작 갖고 싶었지만, 이제라도 갖게 되서 정말 기분 좋아요!

 

치닝디핑을 왜 갖고 싶냐? 어깨운동, 등운동, 가슴운동, 복부운동, 다리운동, 한 마디로 전신 운동을 할 수 있거든요! 그러니 갖고 싶을 수밖에요!~

 

 

 

 

 

 

멜킨 마스터킹 치닝디핑은 내가 알아서 조립해야 해요. 혹시 주문하기 힘들면, 멜킨에 연락하면 조립을 도와줘요.

 

 

 

 

 

 

치닝디핑을 조립하기는 쉬워요. 하지만 조립 설명서를 꼭 봐야 해요. 그럴 만한 이유가 있어요. 조립 해보시면 알 거예요. 이유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book-writer/221879704323

 

어깨운동 끝판왕 가정용철봉, 헬스장갑, 풀업밴드 추천

어깨운동 끝판왕 가정용철봉멜킨 마스터킹 치닝디핑​가정용철봉​​​드디어 가정용철봉 마련했어요!결혼...

blog.naver.com

 

 

 

 

 

 

구성품을 보고 스패너와 렌치가 필요할 텐데, 집에 없어서 구입해야 하나 싶었어요. 그런데 안에 들어 있더라고요! 대박, 세심함이 엿보이네요.

 

조립할 도구도 있고, 조립 설명서를 보고 조립하면 쉽게 조립할 수 있어요.

 

 

 

 

 

 

치닝디핑과 함께 풀업밴드와 헬스장갑도 주문했어요. 운동할 때 헬스장갑은 필수예요! 헬스장갑을 끼고 운동해야,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거든요. 풀업밴드도 있으면 좋아요. 맨손운동이나 풀업을 할 때 큰 도움이 되거든요. 그리고 좀 더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어요.

 

 

 

 

 

 

장갑을 끼면 땀배출이 용이해서 그립감이 좋고요. 손도 미끄러지지 않아요. 굳은살도 배기지 않고요. 손도 덜 아파서 더 오래 운동할 수 있어요. 그러니 장갑은 필수예요!

 

 

 

 

 

풀업밴드는 사실 없어도 돼요. 하지만 있으면 좋죠.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거든요. 풀업을 할 때 풀업밴드가 없으면 힘들게 하게 돼요. 풀업밴드가 있어면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좀 더 다양하게 운동할 수 있어요. 그러니 있으면 좋죠.

 

 

 


 

 

 

그토록 갖고 싶었던 치닝디핑을 갖게 되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치닝디핑으로 매일 운동하는데요. 운동 효과 만점이에요! 아주 좋아요! 열심히 운동해서 맨손 운동의 달인이 되어야 겠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