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운동

건성 피부에 매우 탁월한 남자 올인원 로션 추천

by 프로궁금러 2020. 9. 14.
반응형

남자 올인원 로션

 

 

 

제 피부는 복합성이에요. 세면을 하고난 직후에는 건조하고요. 시간이 지나면 피지가 엄청 분비돼요. 세면한 후에 로션을 발라주지 않으면 얼굴이 엄청 하얗게 일어나요. 여름에는 예외예요. 겨울에 말이죠. 겨울에는 무조건 로션을 덕지덕지 발라줘야 해요. 여름에는 피지가 엄청 분비돼요. 어느 정도냐면, 피지가 줄줄 흘러서 눈이 따가울 정도예요. 피부가 이래서 얼마나 피곤하고, 관리하기 힘든지 몰라요.

이런 제 피부에 맞는 로션을 찾지 못해서, 피부 때문에 엄청 고생했어요. 오죽했으면 니베아 핸드크리을 얼굴에 바르기도 했어요. 니베아는 유분이 많아서 제 건조한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더라고요. 하지만 유분이 많은 만큼 피지가 더 폭발하더라고요.

 

 

 

 

 

 

 

 

 

 

 

피부 때문에 고생하던 제게 몇 년 전에 구세주가 나타났어요! 아내가 써보라고 준 엠솔릭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이라는 남자 올인원 로션이에요.

 

 

 

 

 

 

 

 

이 남자 올인원 로션은 토너,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이렇게 다섯 가지 기능을 한데 묶어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효과가 정말 탁월해요.

 

 

 

 

 

 

 

 

이 제품에는 펩타이드, 에너지 프로테인, 바이오플라즈마, 아미노 액시드 콤플렉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엠솔릭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은 건조한 피부와 일반 피부에 적합해요. 저처럼 건조한 피부에는 정말 탁월해요!

 

 

 

 

 

 

 

 

이 남자 올인원 로션은 건조함, 거친 피부결, 피부당김, 두터운 각질, 주름 개선, 이 다섯 가지 피부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줘요. 솔직히 주름 개선은 잘 모르겠어요.

 

 

 

 

 

 

 

 

손등에 발라봤어요. 에멀젼 타입이라 크림 안에 물 같은 게 섞여서 나와요. 손에 막 덜어서 비빌 때는 살짝 끈적여요. 하지만 비벼주면 금방 흡수돼서 끈적임이 완전히 사라져요.

이 남자 올인원 로션은 제 피부에 완전 잘 맞아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두 번만 펌핑해서 얼굴에 바르면 한 겨울에 아무리 건조하고 파가워도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지 않아요. 제 인생 로션이에요.

너무 잘 맞아서 이 로션만 사용하고요. 2년 째 쓰고 있어요. 이 제품이 절판되지 않는 이상 평생 사용할 예정이에요. 저처럼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신 분이 계시면 이 제품을 강추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