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식품

핫식스 더킹제로 내돈내산 후기

by 프로궁금러 2022. 7. 3.
반응형

핫식스 더킹제로 내돈내산 후기

 

 

 

음료수를 사마시려고 편의점에 갔는데요. 오랜만에 핫식스를 먹으려고 보니 처음 보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핫식스 더킹제로가 출시되었어요~ 고민하지 않고 바로 집어들었어요! ㅎㅎㅎ

 

 

 

1.  핫식스 더킹제로 살펴보기

 

 

핫식스 더킹제로는 6월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제품이에요. 더킹제로가 더해져서 핫식스 시리즈는 6종류가 되었어요. 핫식스 오리지널, 핫식스 더킹 파워, 핫식스 더킹 펀치, 핫식스 더킹러쉬, 핫식스 더킹포스 이렇게 말이죠.

 

 

핫식스 시리즈에는 마카추출농축액이 들어가요. 더킹제로에도 역시 5mg가 들어가 있어요.

 

참고로 마카는 에너지 공급, 생식력 강화 등의 특성이 있어요. 그리고 고영양 성분,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마카추출농축액 외에 타우린이 100mg, 카페인 100mg 함유되어 있어요. 카페인 함량은 편의점 커피보들보다 낮아요. 핫식스 내용량이 355ml인데요. 이정도 용량이면 편의점 커피들은 보통 100mg 이상 함유되어 있거든요.

 

 

핫식스 더킹제로의 원재료를 간단히 볼게요. 이 제품은 제로 제품이라서 당류 대신 감미료가 들어가요.

 

 

보통 제로 음료수에는 감미료가 한 종류 아니면 두 종류 들어가는데요. 더킹제로에는에리스리톨, 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3종류가 들어가요.

 

 

핫식스 더킹제로의 영양성분을 살펴볼게요.

 

나트륨이 120mg 6%, 탄수화물이 8.5g 3%, 에리스리톨이 6g 함유되어 있어요.​ 당류와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은 함유되어 있지 않아요.

 

 

카페인 함량은 빼고 생각했을 때, 영양성분만 보면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요.

 

 

핫식스 시리즈는 제품별마다 내용물 색깔이 다른데요. 더킹제로는 분홍색을 띄어요. 자몽음료 색깔이라고 해야 할까요?

 

 

2. 핫식스 더킹제로 맛은?

 

 

핫식스 더킹제로는 맛있어요~! ㅎㅎ 핫식스 더킹 시리즈 중에 맛이 별로인 제품이 있어요. 다 맛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더킹제로는 다행히 맛있었어요. 맛은 오리지널 맛과 비슷하면서도 달라요. 청포도와 비슷한 맛이 나더라고요. 그런데 원재료에는 청포도가 들어가지 않아서 무슨 재료 때문에 청포도 비슷한 맛이 나는 건가 싶더라고요.아무튼 맛있어요~ ㅎㅎ

 

 

아래는 핫식스 다른 시리즈 리뷰예요. 아래 글로 들어가시면 다른 맛 리뷰들을 링크 달아놨어요.

 

 

https://alllcuriosity.tistory.com/entry/핫식스-더킹파워-먹어본-솔직한-후기

 

핫식스 더킹파워 먹어본 솔직한 후기

핫식스 더킹파워 먹어본 솔직한 후기 저는 핫식스를 엄청 좋아해요. 맛있어서 말이죠. ㅎㅎ 핫식스 맛은 박카스와 사이다를 합친, 일명 박사 맛이에요. 제가 박카스를 엄청 좋아해요! 맛 때문

alllcuriosit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