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식품

하리보 웜즈 사우어 후기

by 프로궁금러 2022. 6. 20.
반응형

하리보 웜즈 사우어 후기

 

 

 

젤리를 무척 좋아하는 프로궁금러입니다. 젤리를 워낙 좋아해서 자다가도 젤리라고 누군가 말하면 벌떡 일어날 정도예요! 실제로 그렇다는 게 아니라 말하자면 그렇다는 거죠~ ㅎㅎ

 

 

젤리 종류가 다양한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젤리는 하리보예요. 젤리들 맛은 다 맛있으니 맛으로는 논할 게 없고, 식감으로만 얘기를 해야 하는데요. 물론 맛도 별로인 젤리도 있지만요. 아무튼 하리보 제품들이 제가 딱 좋아하는 식감이라서 좋아해요.

 

하리보를 가장 좋아하지만, 하리보 웜즈 사우어는 아직 한 번도 못 먹어봤어요. 지난 주말에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ㅎㅎ 처음 먹어보는지라 어떤 맛인지 무척 궁금하더라고요.

 

 

요즘 판매되는 하리보 젤리는 80g짜리도 있더라고요. 전에는 대부분 100g이었는데 말이죠. 아무튼 하리보 웜즈 사우어는 내용량이 100g이에요. 열량은 젤리답게 엄청나요. 100g 주제에 무려 361칼로리나 돼요. 한 봉지 다 먹으면 열량 흡수가 엄청나죠. 

 

 

한 봉지 열량이 엄청나지만, 저는 한 번 뜯으면 끝까지 다 먹어요! ㅎㅎ 다 먹으려고 뜯은 거니 중간에 멈추면 안 되죠. 열량 흡수율이 아무리 높아져도 말이죠~ ㅋ

 

 

열량 높은 하리보 웜즈 사우어~ 과연 맛이 어떨지~? 제가 신 젤리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아무리 시다고 광고한 젤리라도 하나도 안 시더라고요. ㅠㅠ 엄청 신 젤리를 찾고 있는데 과연 이 제품은 제 마음에 들지~~

 

 

하리보 웜즈 사우어의 영양성분을 볼게요. 나트륨 27mg 1%, 탄수화물 84g 26%, 당류 54g 54%, 지방 0.1g 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1g 1%,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6g 11%이 함유되어 있어요.

 

 

열량이 높은만큼 당류가 엄청 높아요. 무려 54g! 원래 젤리와 캔디의 당류 함량이 높긴한데요. 이 제품의 당류 함량이 어마무시하긴 하네요. 너무 자주, 너무 많이 먹으면 당뇨병에 걸리겠어요. >.<

 

 

하리보 웜즈 사우어는 웜즈라는 제품병답게 지렁이, 벌레처럼 생겼어요. ㅎㅎ 생긴 게 오리온 꿈틀이와 비슷해요. 과연 맛은??? 식감은 제가 기대한대로 아주 마음에 들어요! 젤리들마다 쫄깃함이 다른데요. 어떤 건 너무 무르거나 무석해요. 하지만 하리보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죠. 물론 하리보 제품 중에서 식감이 제가 원하는 수준이 아닌 것도 있지만요.

 

 

그 다음 맛은? 당연히 당류가 많이 들어 있어서 달달해요. 단맛은 좋아요~ 그렇다면 신맛은? 음... 하나도 안 시어요. 하나도 안 시다고 하면 거짓말이죠. 기대보다는 안 시어요. 저는 엄청 신맛을 원하는대요. 엄청 시지는 않고, 조금 시더라고요. 다른 신맛 젤리와 비슷해요. 너무너무 아쉬워요. ㅠㅠ 오리언 아이셔라는 캔디가 딱 제가 원하는 정도인데요. 젤리 중에서는 그정도의 신맛나는 제품이 없더라고요. 사탕은 있는데 왜 젤리 중에는 그정도의 신맛이 없는 건지... 너무 아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