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식품

메로나 망고 후기, 오~!

by 프로궁금러 2022. 7. 19.
반응형

메로나 망고 후기, 오~!

 

 

장마가 거의 다 지나갔어요. 장마가 끝나면 무더위가 찾아오는데요. 이제 부지런히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할 시기가 된 셈이에요. ㅎㅎ 그래서인지 저희 아들이 매일 아이스크림을 사달라고 난리예요. 오늘 사주기로 약속해서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다왔어요.

 

 

 

저희 아들은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좋아해서 두 가지를 샀고요. 저는 메로나 망고를 골라주더라고요. 이걸 먹으라며 말이죠. ㅎㅎ 아들이 추천을 해줘서 저는 메로나 망고를 먹기로 했어요.

 

 

저는 이번에 메로나 망고를 처음 먹어봤어요. 최근에 출시된 제품인가? 생각했는데요. 알고 봤더니 2018년에 출시된 제품이더라고요. 한참 전에 출시된 제품을 이제야 맛보다니~~~

 

 

이 제품에는 아이스밀크/유지방분이 4% 함유되어 있어요. 그리고 망고가 1.7% 함유되어 있어요. 내용량은 75ml이고요. 열량은 120칼로리예요. 칼로리는 그리 높지 않게 느껴져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편의점에서는 개당 1,200원에 판매하고요. 저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500원에 구매했어요.

 

 

메로나 망고의 영양성분을 볼게요.

 

나트륨 45mg 2%

탄수화물 20g 6%

당류 17g 17%

콜레스테롤 10mg 3%

지방 4.0g 7%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8g 19%

단백질 1g 2%가 함유되어 있어요.

 

 

내용량 대비 당류 함량은 무난한 수준이에요. 젤리의 경우 100g이면 당류 함량이 24g이 훌쩍 넘으니까요. 커피도 200~300ml가 24g 정도 함유되어 있는데요. 내용량 대비로는 당류 함량이 다소 높긴 한데요. 상대적으로 대비하면 낮다고 볼 수 있어요.

 

 

 

이 제품에는 데어리 스프레드가 들어가는데요. 데어리 스프레드는 발효 버터예요. 그 외에 망고퓨레시럽, 야자유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메로나 망고는 빙그레가 판매하고요. 청아냉동식품에서 생산하고 있어요. OEM 생산을 해요.

 

 

 

메로나 망고 맛은? 와~!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냥 망고맛은 아니고요. 애플 망고맛이 났어요~ 엄청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메로나 멜론맛보다 망고맛이 훨씬 맛있더라고요!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