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식품

트롤리 피자 젤리 내돈내산 후기

by 프로궁금러 2022. 7. 6.
반응형

트롤리 피자 젤리 내돈내산 후기

 

 

 

저는 젤리를 엄청 좋아해요. 맛은 당연히 보장되니 맛 때문이 아니고요. 쫄깃한 식감 때문에 좋아해요. 저는 단단한 걸 좋아해서 문어 다리, 숏다리 같은 걸 엄청 좋아하는데요. 젤리도 그 특유의 쫄깃함 때문에 즐겨 먹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젤리 브랜드는 하리보예요. 제가 딱 원하는 쫄깃함을 가지고 있어서 말이죠. 물론 하리보 제품 중에는 식감이 별로인 것도 있지만요. 아무튼 편의점에 가면 늘 하리보만 사먹었는데요. 어제 트롤리 젤리를 사먹었어요~

 

그동안 트롤리는 스파게티 젤리, 우주젤리, 지구젤리를 먹어봤는데요. 그 제품 말고는 더 먹어보지 않았어요.정말 엄청 오랜만에 트롤리 젤리를 먹어봤어요.

 

 

 

 

1. 트롤리 피자 젤리 요기조기 살펴보기

 

 

트롤리 제가 구매한 트롤리 젤리는 피자 젤리와 베리향구미예요. 베리향구미는 따로 살펴볼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자젤리를 살펴보려고 해요.

 

 

트롤리 피자 젤리 내용량은 48g이에요. 열량은 160칼로리이고요. 내용량을 보고 '적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젤리에 비해 적더라고요. 편의점 젤리는 보통 100g이 평균 용량이더라고요. 내용량은 적지만 칼로리가 꽤 높아요. 내용량을 보고 칼로리를 우습게 보면 안 돼요.

 

 

트롤리 피자 젤리의 영양성분을 볼게요.​

 

나트륨이 6mg 0%, 탄수화물이 9.5g 3%, 당류가 6.9g 7%, 지방이 0g 0%, 트랜스지방이 0g, 포화지방이 0g 0%, 콜레스테롤이 0mg 0%, 단백질이 0.6g 1%가 함유되어 있어요.

 

 

칼로리가 그리 적은 건 아닌데요. 칼로리 대비 영양성분 함량이 상당히 낮아서 의외다 싶었어요. 젤리는 칼로리가 높은 게 특징인데요. 이 제 품은 특히 당류 함량이 꽤 낮다고 할 수 있어요. ​

 

 

트롤리는 Mederer GmbH에 의해 1975년에 설립된 독일 브랜드예요. 젤리 사탕과 마시멜로, 껌 등으로 생산하는데요. 트롤리도 상당히 큰 브랜드더라고요.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된다고 해요.

 

근데 하리보도 독일 회사고, 트롤리도 독일 회사네요. 세계적인 젤리는 독일 회사들이 생산하고 있어요~ ㅎ ​ 아무튼 피자 젤리에는 4가지 향이 들어가요. 파인애플, 딸기, 크림, 요거트, 이렇게 말이죠.  ​

 

 

피자 젤리는 다른 젤리와 다르게 포장되어 있어요. 다른 젤리들처럼 젤리가 포장 안에 담겨 있는 게 아니라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피자 모양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개별 포장이 되어 있고요. 개별 포장 제품이 4봉지 들어 있어요.

 

 

개별 포장 내용량은 12g이에요. 열량은 40칼로리이고요. 이렇게 한 봉지는 열량 걱정하지 않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2. 트롤리 피자 젤리 맛은?

 

 

트롤리 피자 젤리의 비주얼은 피자와 흡사해요. 얼핏 보면 진짜 피자 같아요~~ ㅎㅎㅎ

 

위에서 언급한대로 4개가 개별 포장되어 있고요. 각 포장 안에 젤리가 4조각 들어 있어요. 그럼 젤리가 총 16개 들어 있는 거죠.

 

그렇다면 맛은? 달달한 젤리라서 당연히(?) 맛있더라고요~! 젤리니까 맛있을 수밖에 없죠~ 맛은 합격!

 

식감은? 식감도 좋더라고요!~ 제가 하리보를 좋아하는 이유가 식감 때문인데요. 하리보와 비슷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이 제품은 식감과 맛 둘 다 만족스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