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육아

아이행복카드 사은품 쁘띠바이크

by 프로궁금러 2020. 3. 14.
반응형

베베폼에서 롯데 아이행복카드 만들고 사은품으로 쁘띠바이크 받았어요. 참고로 아이행복카드가 뭔지 모르시는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https://alllcuriosity.tistory.com/entry/롯데-아이행복카드-발급-신청했어요?category=819914

 

롯데 아이행복카드 발급 신청했어요.

꼭 필요한 아이행복카드 아기를 어린이집에 보낼 때 꼭 만들어야 할 게 있어요. 아이행복카드예요. 지난 주 토요일에 복지로 어플로 양육수당을 보육료로 전환했는데요. 신청 과정 중에 아이행복카드를 만들라고..

alllcuriosity.tistory.com

 

 

 

베베폼에서 롯데 아이행복카드를 만들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요. 키즈 미니 바이크,  실내용 미끄럼틀,  휴대용 3단 유모차,  베이비 부스터 식탁 의자,  가저귀 쓰레기통 이지캔,  핸드형 퀵 스타트 스팀 다리미,  배이지룸. 이렇게 7개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건데요. 저는 6가지는 가지고 있어서 쁘띠바이크를 선택했어요.

 

 

 

 

 

 

https://coupa.ng/btOBo1

 

베네베네 쁘띠 바이크 3종

COUPANG

www.coupang.com

 

 

 

쁘띠바이크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이 포스팅에서는 조립 방법를 살펴볼게요.

 

 

 

https://blog.naver.com/book-writer/221852298133

 

아이행복카드 사은품으로 쁘띠바이크 받았어요

아이행복카드 발급 사은품쁘띠바이크가 도착했어요.아이행복카드 사은품쁘띠바이크​​지지난 주에 베베폼...

blog.naver.com

 

 


 

 

 

쁘띠바이크 조립방법

 

 

 

 

 

 

쁘띠바이크는 조립방법이 상당히 단순해요. 설명서를 보지 않고도 금방 조립할 수 있을만큼 쉬워요. 그래도 어떻게 조립해야 하는지 한 번 살펴볼게요.

 

 

 

 

 

 

먼저 쁘띠바이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바디, 핸들, 앞바퀴요. 바디가 쇠로 되어 있어서 엄청 튼튼해 보여요! 그럼 순서대로 하나씩 조립해 볼게요.

 

 

 

 

 

 

먼저 앞바퀴를 본체에 끼워야 해요. 끼우는 게 어렵지는 않은데요. 신경써야 할 부분이 있어요. 흰색 기둥 가운데 보면 튀어나온 막대기가 하나 있어요. 그걸 바디 구멍에 맞춰서 끼워줘야 해요.

 

 

 

 

 

 

바디 부분에 구멍 있는거 보이시죠? 거기에 맞춰야 해요. 맞추지 않으면 아예 드러가지 않으니까 끼우는데 별로 어렵지 않아요.

 

 

 

 

 

 

바디에 바퀴는 연결했고요. 이제 핸들을 끼워볼게요.

 

 

 

 

 

 

우선 핸들은 좌우로 각각 45도로밖에 움직이지 않아요. 만약 그 이상 돌아가면 위험하겠죠. 아기가 타고 앞으로 가다가 핸들이 돌아가면 균형을 잃을 수도 있으니까요. 어른들이 타는 자전거도 그렇잖아요. 아기의 안전을 생각해서 45도만 돌아가게 만들었어요.

 

 

 

 

 

 

핸들에 이렇게 볼트가 박혀 있어요. 핸들을 바디에 끼우려면 이 볼트를 빼야 해요.

 

 

 

 

 

 

바디와 핸들에 각각 구멍이 있어요. 서로 이 구멍을 맞춰줘야 해요. 구멍을 일치시킨 다음에 볼트를 끼워주고 너트로 조여줘야 해요.

 

 

 

 

 

 

볼트는 끝까지 넣어서 좋여 주세요.

 

 

 

 

 

 

 

이렇게 되면 안 돼요. 더 넣어야 해요. 볼트가 기둥에 붙을 때까지 말이죠.

 

 

 

 

 

 

이렇게 끝까지 넣은 후에 너트로 조여줘야 해요.

 

 

 

 

 

 

볼트를 다 조였으면 캡을 씌워줘야 해요. 캡은 방향이 있어요. 캡에 튀어나온 게 있는데요. 그걸 아래 구멍 방향에 맞춰서 아래 방향으로 끼워주면 돼요.

 

 

 

 

 

 

자, 다 끼웠어요. 쉽죠?

 

 

 

 

 

핸들은 방향을 보고 잘 끼우셔야 해요. 핸들을 꺾인 방향이 뒤로 향하게 끼워줘야 해요. 저는 처음에 반대로 꽂아서 다시 끼우려고 캡을 뺐는데요. 캡이 잘 빠지지 않아서 애를 먹었어요. 꺾인 방향이 앞으로 가도 괜찮을 것 같긴 한데요. 그래도 이왕이면 설계된 대로 꽂아주는 게 좋겠다 싶어서 원래대로 끼웠어요.

 

 

 

 

 

 

완성했어요!~ 멋있게 생겼죠? ㅎㅎ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하고, 생긴 게 매우 안정적으로 느껴져요.

 

 

 


 

 

 

앞서 말했듯이 쁘띠바이크는 아이행복카드를 만들고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말그대로 공짜~ 근데 저희 아들이 얼마나 탈지 모르겠어요. 아기들은 장난감에 금방 질려하잖아요. 그래서 수시로 다른 장난감을 사줘야 하죠. 타다 말면... 어차피 아이행복카드 사은품으로 받은 거니까 미련없이 나눔해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