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IT 제품리뷰

주파집 블루투스 셀카봉

by 프로궁금러 2020. 5. 15.
반응형

주파집 블루투스 셀카봉

 

 

 

연인들이 데이트하거나 여행 갔을 때 필수품이 있어요. 셀카봉이에요. 사진을 보다 더 나은 구도로 찍으려면 셀카봉이 꼭 필요해요. 셀카봉이 없으면 팔을 쭉 뻗어서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요. 그럼 아쉬운 구도로 사진이 찍히죠. 게다가 팔을 쭉 뻗은 모습도 찍혀서 보기가 안 좋아요. 아니면 화면 한쪽을 팔이 차지하고 있어서 답답해 보이죠. 이런 면에서 셀카봉이 있으면 정말 좋죠.

 

그래서 저도 아내와 여행가거나 놀러갈 때 셀카봉을 들고 다녔는데요. 한 가지 문제가 있었어요. 셀카봉에 핸드폰을 꽂고 팔을 쭉 뻗으면 촬영 버튼을 누를 수가 없어서 타이머로 촬영해야 한다는 거예요. 이게 얼마나 치명적인 문제였는지 몰라요. 불편하니까요. 그래서 셀카봉을 점점 안 쓰게 되더라고요. 그렇게 셀카봉 없이 사진을 찍다가 이번에 다시 셀카봉을 마련했어요!

 

 

 

 

 

 


 

 

 

주파집 블루투스 셀카봉

 

 

 

 

 

 

제가 이번에 마련한 셀카봉은 주파집 4세대 블루투스 셀카봉이에요. 4세대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그만큼 발전 됐다는 뜻이죠. 얼마나 발전 됐는지, 주파집 블루투스 셀카봉을 간단히 살펴볼게요.

 

제가 주문한 주파집 셀카봉의 이름은 "주파집 4세대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JU-SS100"이에요. 가격은 할인미적용가는 62,800원이고요. 인터넷 최저가는 39,700원이에요.

 

 

 

 

 

 

구성품은 셀카봉 본체와 휴대용 주머니가 들어 있어요. 색상은 핑크, 블랙, 화이트 세 가지가 있어요.

 

 

 

 

 

 

셀카봉 본체예요. 예쁘게 생겼죠?

 

 

 

 

 

 

이건 삼각대를 펼친 모습이에요. 주파집 블루투스 셀카봉은 셀카봉 뿐만 아니라 삼각대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삼각대는 2단으로 펼쳐져요. 이건 1단으로 펼친 모습이에요.

 

 

 

 

 

 

이건 2단으로 펼친 모습이에요. 삼각대를 2단으로 펼치면 좀 더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셀카봉을 다 뺀 모습이에요. 이렇게 끝까지 빼면 91cm 정도 돼요. 참고로 셀카봉은 5단으로 길이 조절이 돼요. 길이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주파집 블루투스 셀카봉의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하나는 바로 이 리모콘에 있어요. 제가 위에서 예전에 사용하던 셀카봉은 카메라를 타이머로 해놓고 촬영해야 한다고 했는데요. 주파집 셀카봉은 그럴 필요가 없어요. 이렇게 리모콘이 있어서 정말 편하게 촬영할 수 있어요! 셀카봉이 이만큼 발전했네요!~

 

참고로 핸드폰과 블루투스 연결 상태에서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촬영이 돼요. 그리고 리모콘이 켜진 상태에서 버튼을 4-5초 누르고 있으면 꺼지고요. 꺼진 상태에서 2-3초 누르고 있으면 켜져요.  

 

 

 

 

 

 

리모콘과 핸드폰을 블루투스 연결할 때는 JUPAZIP로 연결하시면 돼요. 블루투스 무선 수신 거리는 10m예요. 

 

 

 

 

 

 

핸드폰을 고정시키는 마운트예요. 360도로 조절이 돼요.

 

 

 

 

 

 

가로로 눕혀봤어요, 마운트가 360도로 조절되긴 하지만 90도로 돌려가며 사용하는 게 정석이죠. 다른 각도로는 고정이 되지 않으니까요.

 

 

 

 

 

 

핸드폰 마운트를 아래로 내리면 다른 마운트를 올릴 수 있어요. 이건 액션캠이나 카메라를 끼울 수 있는 마운트예요.

 

 

 

 

 

 

카메라를 한 번 끼워봤어요. 좋죠? 주파집 블루투스 셀카봉 하나로 삼각대, 핸드폰 셀카봉, 카메라/액션캠 셀카봉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1석 3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하나 장만하죠!

 

 

 


 

 

 

주파집 블루투스 셀카봉 덕에 사진 촬영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게 됐어요~ ㅎ 주파집 셀카봉 얼마나 좋은 지 몰라요~ 구입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