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IT 인터넷

로젠택배 프로그램

by 프로궁금러 2022. 3. 20.
반응형

로젠택배 프로그램

 

 

 

저희 회사에서는 그동안 CJ택배를 이용했어요. CJ택배는 배송사고가 잦긴한데요. 택배비가 저렴해서 어쩔 수 없이 사용했었어요. ​ 그런데 이제는 로젠택배를 이용해요. 얼마 전까지만해도 저희가 직접 택배를 발송했는데요. 최근에 물류센터를 이전해서 협력업체가 로전택배를 사용해서 말이죠. ​ 이제 로젠택배를 사용해야 해서 회사에서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에 로젠택배 프로그램을 설치했어요. ​ 로젠택배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을 살펴볼게요. ​

 

 

 

 

 

포털 사이트에서 로젠택배로 검색해 주세요.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

 

 

 

 

 

로젠택배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메인 화면에서 기업택배 -> 기업전용시스템 으로 들어기 주세요.

 

 

 

 

 

기업전용시스템에 들어가시면 wLOGEN 다운로드와 iLOGEN 다운로드가 있어요. ​ 저는 wLOGEN 다운로드로 파일을 받았는데요. 익스플로러로 다운 받아야 하더라고요.

 

 

 

 

 

익스플로러를 실행할 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야 돼요. 익스플로러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고, 우클릭하시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해 주세요.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실행했는데요. 이렇게 오류가 나더라고요. 설치가 아예 안 됐어요. 계속 시도해도 안 돼서 방법을 바꿨어요.

 

 

 

 

 

iLOGEN 다운로드로 프로그램을 바꿨어요. 프로그램을 바꾸니 제대로 설치됐어요. 여러분도 처음부터 iLOGEN를 다운받아 주세요. ^^;; 드디어 로젠택배 프로그램 설치 완료~! ​

 

 

 

 

 

로젠택배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이렇게 업데이트를 해요. 업데이트를 하고나면 실행이 돼요~

반응형